검색
자유
2018.01.10 14:48

브라이튼 2년차 챔스 ㄷㄷ

조회 수 222 추천 수 2 댓글 12

Screenshot_20180110-143928.png 유벤투스를 합계 8대0으로 떡발라버림..

-고레츠카는 fa로 영입^~^


  • 꼬뚜기 2018.01.10 16:21
    갓흥민!!!
  • 포팡 2018.01.10 16:21
    [SYSTEM] 야생 포팡이(가) 나타나서 100 데미지를 입혔다.
  • 스디스 2018.01.10 16:23
    손흥민 진짜 잘하더라구요 ㅎㅎㅎ
  • 꼬뚜기 2018.01.10 16:26
    아스날로 두번째시즌인데 흥민이를 못 사요ㅠㅠ
    토트넘이 안보내주네요. 날두도 380억인데 주급을 못줘서 못 데려오고ㅠ
  • 스디스 2018.01.10 16:31
    율리안 브랜트가 비싸게 팔려서 국뽕+800억주고 영입했는데 지금 36경기 13골 14도움 하고있어요 나름 가격값 해주는거같아요ㅋㅋㅋ
  • 꼬뚜기 2018.01.10 16:39
    ㅋㅋㅋㅋ1000억이상 줘도 안보낸다던데..ㅠㅠ
  • 고아출신 2018.01.11 01:28
    저도 토트넘에서 흥민이 절대 안보내주더라고요
  • uiuibry 2018.01.13 20:01
    우리흥 너무 비싸서 못사는 중 ㅠㅠ
  • 부용초 2018.01.14 17:57
    저는 첫시즌에 뮌헨이 1000억 주고 데려가서 다시 사보려고 그랬는데 뮌헨에서 2000억 달라네요ㄷㄷ
  • 포팡 2018.01.14 17:57
    [SYSTEM] 야생 포팡이(가) 나타나서 50 데미지를 입혔다.
  • 조던헨더슨 2018.01.21 09:22
    첫시즌 만에 흥민이 영입...............
  • 스디스 2018.01.21 17:54
    2년차입니다
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비추천 수 조회 수 날짜
공지 자유 한국 선수 이름 한글 패치 4 renju 4 0 787 2018.01.01
공지 자유 FMM2018 포지션 검색 툴 4 renju 3 0 741 2017.12.24
공지 자유 세이브 파일 뷰어 알파버전 공개! 27 file renju 9 0 736 2017.12.22
공지 자유 FMM2018 1996년 이후 출생 PA TOP100 4 renju 8 -1 2259 2017.12.09
공지 자유 포지션별 TOP 100 11 renju 9 0 2231 2017.12.04
공지 자유 FMM2018 양발을 사용하는 선수 모음 3 renju 2 0 824 2017.11.28
466 자유 업데이트 하세용 9.1.1 4 file 꼬뚜기 0 0 171 2018.01.20
465 질문 한국 환생 및 생성선수들 이름 표기 질문 2 위곰 0 0 62 2018.01.19
464 자유 발로텔리진짜 너무하다ㅠ 2 updatefile 피를로내사랑 0 0 104 2018.01.19
463 질문 로고팩, 페이스팩 경로아시는분 있나요? 강창 0 0 54 2018.01.18
462 질문 모바일 데이터 설치 왜이리 느린가요? 3 file 강창 0 0 42 2018.01.17
461 질문 고수님들 질문하나 있습니다.ㅜㅜ 3 file 혀놀림 0 0 84 2018.01.17
460 시즌 결산 브라이튼 두번째 시즌 결산(스압주의) 4 file 스디스 1 0 86 2018.01.17
459 질문 각각 어느선수 환생인지 알 수 있을까요? 1 file kdg0816 0 0 90 2018.01.17
458 자유 잉글랜드 국대 성공... file fmm2016유저유저 0 0 145 2018.01.15
457 자유 오랜만에 핸즈에펨 와보네요! 1 위곰 1 0 87 2018.01.15
456 자유 선수 성장하는거.. 시나이라 0 0 96 2018.01.15
455 질문 프리에디터 언제 나오나요 히딩커 0 0 91 2018.01.15
454 자유 국대 뚫기는 했는데.... file fmm2016유저유저 0 0 136 2018.01.15
453 자유 임대에서 바이아웃 설정에 관하여서 질문드립니다 2 센트롬 1 0 169 2018.01.11
» 자유 브라이튼 2년차 챔스 ㄷㄷ 12 file 스디스 2 0 222 2018.01.10
451 질문 로고질문 알랍땅 0 0 66 2018.01.10
450 질문 안현범 선수포텐 질문드립니다 1 file Ddddip 2 0 247 2018.01.10
449 자유 이번 신작 이런 것도 있네요. 3 file TottenhamHotspur 1 0 459 2018.01.08
448 질문 급료 제한 해결방법 없을까요 2 StylinJK 1 0 210 2018.01.08
447 자유 퍼-펙트한 팀이네요 1 file ghkcmcy 0 0 291 2018.01.08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24 Next
/ 24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