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자유
2016.11.06 18:32

영어못하는저는 웁니다

조회 수 625 추천 수 7 댓글 17

 빨리 여기 활동해서 한패 얻던가 해야지 깔아놓고 하지를 못하네여ㅋㅋ


  • 송삭 2016.11.06 21:59
    저는 깔앗는데 여태 못하는중 ㅠㅠ
  • 김축구사랑 2016.11.07 10:06
    영어가 전혀 안되시나요?
    저는 몰라도 재밌게 하고있습니다만
  • 송삭 2016.11.07 10:14
    여태 한패해서 그러는지 도버히 적응이안돠네요 ㅠ
  • 나나나나난27474 2016.11.07 16:10
    구글 번역기 까셔서 캡쳐에서 번역쓰고 이상한문장은 맞게 고치면 도움많이돼요 저도 그렇게 했었어요
  • Flam 2016.11.07 17:31
    아예 모르시는거면 어쩔 수 없지만.. 대충 모르는 문장 가끔 자게에 올리시면 다 번역해드려용
  • 콜라맛사탕 2016.11.07 19:03
    중사 ㄱㄱ
  • hymed12 2016.11.07 19:56
    처음에 한번만 찾아보면서 하다보면 나중엔 익숙해집니다
  • 뮐러 2016.11.07 22:17
    좀만 검색해봐도 필요한건 금방 터득해요 ~
  • 2016.11.08 02:37
    저도..ㅋㅋㅋ
  • 엽이1 2016.11.08 15:23
    ㅋㅋㅋㅋㅋ 어렵죠
  • giwhy 2016.11.08 19:14
    한패한패
  • 천상120 2016.11.09 00:42
    슬프네요....
  • 여름이아빠 2016.11.09 11:29
    포인트 받으삼
  • 여름이아빠 2016.11.09 15:21
    포인트 받으삼~~
  • 여름이아빠 2016.11.09 16:01
    포인트 받으삼~~~!!!
  • 하비에르 2016.11.10 12:05
    2012 2013은 딱히 한패안해도 인터페이스가 쉬워서 괜찮았는데 16부터는 좀 어지럽네요 ㅋㅋ
  • Tanri 2016.11.11 17:08
    영어못해도 할만하긴한데 뭔가.. 어색하다고해야하나
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비추천 수 조회 수 날짜
공지 자유 필독/2016자유 관리잡니다 39 file 루나 20 -1 9096 2016.05.27
공지 자유 FMM2016개시판 글작성 82 루나 38 0 12550 2016.01.24
공지 자유 FMM2016 자유개시판 공지 101 file 루나 42 -3 13571 2016.01.18
4734 질문 15때부터 궁금했던 점 이제야 질문해봅니다 지효짱 1 0 358 2016.11.09
4733 자유 [이벤트참여] 선수 비싸게 산거... 4 file 나부기 2 0 448 2016.11.09
4732 질문 이제 막 첼시로 시작하는 유저입니다. 2 슬복 2 0 398 2016.11.09
4731 질문 아이폰 한글패치질문이요!! 4 인계동카카 1 0 328 2016.11.09
4730 질문 Fmh2016 8 럴기 1 0 327 2016.11.08
4729 자유 아시안컵의 69년연속 무관은 계속됩니다 8 file 나나나나난27474 4 0 466 2016.11.08
4728 자유 부폰 환생하자마자 샀는데 ㄷㄷ 11 file 초보섬 4 0 672 2016.11.08
4727 질문 환생 조기은퇴(어이없다ㅋㅋㅋ) 13 file 하얀셔츠 4 0 525 2016.11.08
4726 자유 현자올때 현명한 대처 방법?? 8 지효짱 3 0 442 2016.11.07
4725 질문 제일 재밌는 모드 7 o Fernando Torres o 3 -2 382 2016.11.07
4724 자유 16은 어떠한가요?? 7 송삭 5 0 430 2016.11.07
4723 자유 여러분이하시는 모드는? 8 o Fernando Torres o 3 -3 316 2016.11.07
4722 자유 누가 우리 애한테 그랬냐? 8 file 흔한에펨러쫑이 3 0 352 2016.11.07
4721 자유 이게어캐되나요? 6 file 크그그크크그 2 0 285 2016.11.06
» 자유 영어못하는저는 웁니다 17 o Fernando Torres o 7 0 625 2016.11.06
4719 자유 쩐다..이친구 10 file 맨유~ 2 0 419 2016.11.06
4718 자유 주급 20k~75k 저렴한 선수들 10 file 별생각없음 8 0 593 2016.11.06
4717 질문 FMM2017예상가 10 o Fernando Torres o 4 -1 834 2016.11.05
4716 질문 FMM2017 7 o Fernando Torres o 2 -2 576 2016.11.05
4715 자유 제 전술 써보신분 있나요 5 No.7Shevchenko 3 0 295 2016.11.05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242 Next
/ 242
top